기사최종편집일 2024-10-19 15:43
연예

강동호, 신병교육대장 표창 소식에 누리꾼 응원 "군 복무 잘 하길"

기사입력 2014.04.25 10:20 / 기사수정 2014.04.25 10:21

배우 강동호가 신병훈련소 수료식에서 신병교육대장 표창을 받았다. ⓒ 토비스미디어
배우 강동호가 신병훈련소 수료식에서 신병교육대장 표창을 받았다. ⓒ 토비스미디어


▲강동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강동호가 신병훈련소 수료식에서 신병교육대장 표창을 받았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누리꾼이 반가움을 표하고 있다.

강동호의 소속사 토비스미디어는 25일 "강동호가 지난 24일 강원도 홍천군 11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열린 수료식에서 신병교육대장 표창을 받았다"고 전했다.

훈련소에서 강동호는 다른 신병들의 모범이 되고, 우수한 훈련 성적을 받아 신병교육대장 표창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공개된 사진 속 강동호는 군복을 입고 베레모를 쓴 채 이전보다 더 늠름해진 모습을 뽐내고 있다. 특히 '꽃미남'으로 불리던 입대 전과는 다른 '사나이'다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난 달 18일 강원도 춘천 102 보충대를 통해 입소한 강동호는 11사단으로 자대 배치를 받아 현역병으로 21개월간 복무한다.

강동호의 신병교육대장 표창 소식에 누리꾼들은 "강동호 잘 있었구나, 군 복무 잘 하길", "강동호, 모범적인 군인이 돼줬으면 좋겠다", "강동호, 표창까지 받고 정말 열심히 하고 있구나"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