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00:31
연예

YG 이채영 영입, 네티즌 "YG 10년 후, 이채영·방예담일 듯"

기사입력 2014.04.16 14:13 / 기사수정 2014.04.16 14:13

대중문화부 기자
YG 이채영 영입 ⓒ SBS 방송화면 캡처
YG 이채영 영입 ⓒ SBS 방송화면 캡처


▲ YG 이채영 영입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YG의 이채영 영입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YG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16일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이채영의 영입을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이채영은 평소 꿈이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가 되는 것'이라고 밝혔다. 그 말을 들은 양현석 대표가 SBS를 통해 영입 제안을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채영은 앞서 지난 2012년 'K팝스타' 시즌1에도 출연했다. 당시 10세의 나이가 믿기지 않은 선천적으로 타고난 댄스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후 이채영은 한층 발전한 모습으로 'K팝시즌3'에 재도전했다. 양현석은 "노래는 2년 사이에 늘었다고 보기에는 천재 영재 수준"이라고 호평했다.

양현석과 박진영은 경연 도중 이채영을 놓고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기도 했다. 양현석은 캐스팅 우선권을 사용해 이채영을 캐스팅 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드러낸 바 있다.

YG 이채영 영입 소식에 네티즌들은 "YG 이채영 영입, 10년 후 YG는 이채영과 방예담이 있을 듯", "YG 이채영 영입, 이채영은 잘 성장할 것 같다", "YG 이채영 영입, 10년 후에 보자 채영아", "YG 이채영 영입, 어울리는 것 같다", "YG 이채영 영입, 샘김은 어디로 갈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YG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