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버스커버스커의 장범준과 배우 송지수가 1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더라빌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 더라빌 제공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밴드 버스커버스커의 장범준과 배우 송지수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장범준과 송지수의 결혼식을 진행한 더라빌은 지난 12일 오후 비공개로 진행된 두 사람의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범준과 송지수는 신부대기실에서 행복한 미소로 하객들을 맞이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송지수는 그림을 그리는 장범준의 모습을 보며 행복하다는 듯 특유의 해맑은 미소를 지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장범준은 준비한 축가를 직접 부르는가 하면, 직접 그린 송지수의 그림을 공개해아며 하객들로부터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날 결혼식은 가족, 친지, 지인들만 초청해 조용하고 경건한 분위기에서 비공개로 진행됐다.
앞서 장범준과 송지수는 지난해 11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장범준은 12월 공식 트위터에 "내년 봄 결혼을 하게 됐고 장범준이 군입대를 계획하고 있었으나 내년에 태어날 소중한 아이가 생겨 결혼을 결정하게 됐다"며 결혼 소식과 2세 소식을 동시에 전한 바 있다.
장범준은 2011년 엠넷 '슈퍼스타K3'의 준우승을 차지한 버스커버스커의 보컬이다. 버스커버스커는 '벚꽃엔딩', '여수 밤바다', '정말로 사랑한다면', '처음엔 사랑이란게' 등의 히트곡을 남기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송지수는 지난해 MBC 일일드라마 '그대 없인 못살아'로 데뷔, 이후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얼굴을 내비쳤다. 송지수는 현재 임신 6개월 차에 접어들었고 올 여름 출산을 앞두고 있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