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22:30
연예

박주형-옥택연, 우비형제 인증 사진에 누리꾼 "훈훈한 투샷"

기사입력 2014.03.25 08:12 / 기사수정 2014.03.25 08:12



▲박주형 옥택연 우비형제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박주형 옥택연 '우비형제' 인증샷이 누리꾼의 관심을 끌고 있다.

KBS 주말연속극 '참 좋은 시절'(극본 이경희/연출 김진원)에서 의형제의 우정을 자랑하는 박주형(오승훈 역)과 옥택연(강동희)이 비 오는 날 촬영장에서 마치 우비소년을 연상 시키는 검은 외투의 모자를 눌러쓰고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JYP ACTORS'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주형과 옥택연은 우산 대신 외투의 모자를 쓰고 빗줄기에 아랑곳 하지 않은 채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어 두 사람은 천진난만한 미소를 지어 보이거나 혀를 빼꼼 내민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를 미소 짓게 하고 있다.

이들은 드라마 속에서 서로에 대한 신의와 깊은 우애를 가진 의형제와 다름 없는 관계로 등장한다. 대부업체 사장 박주형과 그의 보디가드 옥택연은 실제로도 같은 소속사 식구로 서로 끌어주며 힘이 돼 주는 등 의리를 자랑하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박주형 옥택연 '우비형제'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박주형 옥택연 '우비형제' 사진, 둘 다 진짜 귀엽네", "박주형 옥택연 '우비형제' 사진, 둘이 잘 어울린다", "박주형 옥택연 '우비형제' 모습 보니

박주형과 옥택연이 출연하는 '참 좋은 시절'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만나볼 수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