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22:01
연예

'컴백 D-day' 소녀시대, 지상파 CF+SM 사옥 외벽 래핑 '눈길'

기사입력 2014.03.06 08:34 / 기사수정 2014.03.06 08:37

정희서 기자


▲ 소녀시대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의 컴백을 알리는 지상파 TV CF가 방영된다.

6일 소녀시대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소녀시대는 이날 KBS, MBC, SBS 등 지상파 3사 TV를 통해 새 미니앨범으로 변신한 모습을 담은 CF를 깜짝 공개한다.

더불어 서울 압구정동에 위치한 SM엔터테인먼트 사옥 외벽에는 소녀시대의 초대형 이미지가 래핑돼 있어 거리를 지나는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녀시대는 이날 오후 6시 방영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소녀시대는 타이틀 곡 '미스터미스터'의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하는 것은 물론, '엠카운트다운', '쇼! 음악중심'에서는 'Wait a Minute'을, '뮤직뱅크', '인기가요'에서는 '백허그(Back Hug)'를 선사하는 등 수록곡 무대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신곡 '미스터미스터' 의 첫 컴백 무대를 선보임은 물론, 지상파 3사 TV CF 방영 등으로 화려하게 컴백을 알려 이른 바 '소녀시대 데이'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 SM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