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현수 우나리
[엑스포츠뉴스=스포츠부] 쇼트트랙 선수 안현수 여자친구 우나리가 국내 방송을 통해 공개된 가운데 커플 일상 사진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현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레스코드 바이올렛"이라는 글과 함께 우나리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안현수 여자친구 우나리'사진 속 안현수와 그의 여자친구 우나리는 세련된 정장 차림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안현수는 블랙 수트를 입고 나비넥타이를 맨 채 부드러운 남성미를 뽐냈다.
안현수 여자친구 우나리는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바이올렛 컬러 의상으로 청순한 여성미를 과시했다. 특히 우나리는 연예인 못지 않은 매력적인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앞서 안현수 여자친구 우나리는 국내 방송을 통해 공개되며 네티즌들의 화제를 모았다. 우나리는 지난 3일(현지시각) 러시아 소치 아이스버그스케이팅팰리스에서 진행된 러시아 쇼트트랙 대표팀 훈련을 통해 모습을 나타냈다. 당시 러시아대표팀의 재킷을 입은 안현수의 여자친구는 안현수와 웃으며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러시아대표팀은 안현수를 배려하기 위해 여자친구 우나리에게도 AD카드를 발급해주며 올림픽 기간 동안 동행하도록 배려했다. 또한 소치 동계올림픽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안현수 프로필에는 여자친구를 '파트너 나리'(Partner Nari)라고 소개했다.
스포츠부 sports@xportsnews.com
[사진 = 안현수, 우나리 ⓒ 안현수 인스타그램]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