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7:54
연예

동방신기-걸스데이 이게 무슨 '썸씽'?…같은 곡명에 깜짝

기사입력 2013.12.27 10:57 / 기사수정 2013.12.27 11:21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동방신기(유노유노·최강창민)과 걸스데이(소진 유라 민아 혜리)가 '썸씽'이라는 동명의 곡을 발표해 눈길을 끈다.

동방신기는 26일 데뷔 10주년 콘서트를 앞두고 가진 기자회견에서 정규7집 'TENSE'의 타이틀곡 제목은 '썸씽(something)'이라고 밝힌 바 있다.

걸스데이는 27일 오전 공식 트위터를 통해 "1월 3일 컴백 타이틀곡 제목은 '썸씽'(Something)"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걸스데이 소속사는 "10월부터 준비한 곡이다. 어제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랐다"며 "'썸씽'은 여자들의 이야기를 전한다는 뜻에서 붙인 제목"이라고 덧붙였다.

동방신기 측도 전혀 눈치 채지 못한 분위기다. 동방신기는 26일 "곡은 빅밴드 분위기가 나며 줄을 사용한 퍼포먼스를 할 것이다. 기존의 동방신기가 보이지 않은 새로운 느낌을 선보일 것이다"라는 힌트만 준 채 '썸씽'이라는 타이틀곡 제목을 밝힌 바 있다.

두 곡은 발표 시기도 비슷하다. 동방신기와 걸스데이는 1월 3일 음악 방송에서 나란히 '썸씽'의 첫 무대를 가진다. 동방신기는 6일 새 앨범 및 음원을 발표하며, 걸스데이는 3일 '썸씽'으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동방신기-걸스데이 '썸씽' ⓒ SM엔터테인먼트, 드림티엔터테인먼트]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