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스포츠부] LG트윈스 베테랑 3인방표 '아빠 어디가'는 어떤 모습일까.
케이블 스포츠채널 MBC스포츠플러스는 진정한 가족애를 담은 인기 예능 '아빠! 어디가?'의 프로야구 선수 버전인 '아빠! 진짜가?'를 방송한다. 24일과 25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스포츠플러스 송년특집 '아빠! 진짜가?'는 야구시즌 동안 전국을 누비는 바쁜 일정으로 평소 아이들과 함께하지 못했던 프로야구 선수들이 아이들과 1박 2일을 함께 여행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 프로그램이다.
MBC스포츠플러스 '아빠! 진짜가?'의 주요 출연진으로는 올해 정규시즌 2위를 기록한 LG트윈스 캡틴 이병규와 쿨가이 박용택, 국민 우익수 이진연 그리고 MBC스포츠플러스의 손혁 해설위원이 자녀들과 함께 출연해 평소 그라운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
'붕어빵 부녀' 박용택의 딸을 위한 세심함 배려부터 '딸바보' 이진영의 허당 매력을 엿볼 수 있으며, 남다른 먹성을 보인 두 아들로 인해 더욱 고생(?)해야했던 이병규의 모습도 고스란히 전한다.
그 외에도 각종 미션을 통해 드러나는 출연진들의 승부욕과 식사 때마다 요리를 해야 하는 아빠들의 당황하는 모습까지 방송을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부 sports@xportsnews.com
[사진 = '아빠 진짜가' ⓒ MBC스포츠플러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