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걸그룹 시클릿이 신곡 ‘I Do I Do’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6일 정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멤버들은 겨울 분위기에 맞는 러블리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송지은은 하얀색 곰인형에 푹 안겼고, 전효성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편지를 받고 설레는 표정을 지었다.
정하나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살짝 손가락으로 건드려 보였고, 한선화는 귀에 종을 대고 흔들며 유머러스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세 번째 싱글 앨범 ‘Gift From Secret(기프트 프롬 시크릿)’으로 돌아오는 국민 걸그룹 시크릿이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공개된 곡의 전주 부분은 '별빛 달빛'과 같은 느린 템포에 달콤한 분위기가 물씬 풍겼다.
시크릿의‘I Do I Do’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가 제작했으며, 생각만으로도 가슴이 떨리는 윈터 러브 스토리를 담았다.
흥겨운 스윙 비트와 풍성한 빅밴드 브라스, 그리고 오케스트라의 연주가 하모니를 이룬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I Do I Do(아이두 아이두)’는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을 향한 달콤하고 설렘 가득한 사랑 고백송이다.
‘I Do I Do’는 시크릿의 히트곡 ‘Magic(매직)’, ‘Madonna(마돈나)’, ‘별빛달빛’, ‘샤이 보이’를 만든 강지원-김기범 콤비의 작품이다.
최고의 파트너들과 함께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러블리 캐릭터로 다시 돌아오는 시크릿은 올 겨울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사랑스러운 모습과 귀여운 애교 만점 댄스를 선보이며 추위 속에 꽁꽁 얼어붙은 남심을 ‘자동 무장 해제’ 시킬 것이라며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시크릿은 오는 9일 정오를 기해 앨범의 전곡과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하며 8개월 여 만의 컴백에 본격 시동을 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