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5:37
연예

[단독] '도수코' 남자 버전 제작…시즌5 이전에 나온다

기사입력 2013.11.20 17:08 / 기사수정 2013.11.20 19:01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모델 서바이벌 프로그램 '도전수퍼모델코리아'(이하 '도수코')의 남자 버전이 제작된다.

'도수코'의 연출자인 김헌주 PD는 최근 기자와 만난 자리에서 "도수코' 시즌4 스페셜 영상에서도 언급됐던 남자 버전을 한 번 해보려고 한다"며 "남자 출연자가 등장하는 프로그램은 확신이 없었을 뿐 항상 생각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총 네 번째 시즌을 맞은 '도수코'는 그동안 여성 도전자만이 참가하는 형식이었다. 이번 시즌4의 3회에서 여성 도전자들의 화보 촬영에 남성 모델이 함께 했지만 남성 도전자가 참여한 적은 없다.

이에 대해 김 PD는 "최근 기획안이 통과돼 파일럿 프로그램 형식으로 첫선을 보일 것 같다. 아직 현역 모델이 출연할지, 새로운 사람들이 등장할지 결정하지 못했다"며 "내년 '도수코' 시즌5 전에 남자 도전자들의 이야기가 담긴 프로그램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한다. 이 또한 '도수코' 시즌5의 포맷에 맞춰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도수코4'의 우승자는 신현지로 결정되며 막을 내렸다. 이번 시즌에서도 태국의 푸켓을 비롯해 부산, 미국 라스베가스 등 다양한 장소에서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김헌주 PD ⓒ CJ E&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