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3:49
연예

'황금무지개' 유이·정일우·이재윤·차예련 메인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3.10.29 15:00 / 기사수정 2013.10.29 15:00

정희서 기자


▲ 황금무지개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황금 무지개'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23일 MBC 새 주말드라마 '황금 무지개'측은 메타세콰이어 길을 배경으로 유이, 정일우, 차예련, 이재윤의 모습이 담긴 드라마 포스터를 공개했다.

네 배우는 최근 서울 상암동의 한 공원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에서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황금 무지개'의 극중 캐릭터를 표현해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들은 고풍스러운 엔틱 소파만 놓인 배경에서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다.

또 다른 포스터에는 네 배우가 형형색색의 우산을 들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며 메인 포스터와는 다른 매력을 표현했다.

정일우는 트레이드 마크인 살인 미소로 훈남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유이와 대적하게 될 차예련과 극 중 유이의 든든한 오빠가 될 이재윤까지 네 배우 모두 밝은 미소를 지으며 훈훈한 포스터를 만들어냈다.

유이는 촬영을 위해 가장 높은 사다리에 올라가게 되자 "너무 무섭다. 밑에 사람이 받쳐주고, 그 사람은 CG로 지워주면 안 되느냐"며 난감해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연배우 외에 탄탄한 연기력의 중견배우 5명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 역시 흥미를 자아낸다. 흩어진 퍼즐 조각처럼 앞으로 '황금 무지개'에서 드러날 9명의 관계가 어떤 식으로 맞춰질지 기대가 모아진다.

'스캔들:매주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 후속으로 방송될 '황금 무지개'는 운명의 수레바퀴가 연결 지어준 일곱 남매의 인생 여정기, 그들의 사랑과 야망을 그린 작품이다.

'아이두 아이두', '밤이면 밤마다'의 강대선 PD, '오자룡이 간다' 이재진 PD가 연출을 맡고, '메이퀸', '천추 태후' 등을 집필한 손영목 작가와 차이영 작가가 극본을 맡는다. 오는 2일 오후 9시 55분 첫방송.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황금무지개 포스터 ⓒ MBC]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