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14:25
연예

박유천 공식입장…안신애 과거사진 화제 '트레이닝복 핏 예술'

기사입력 2013.10.24 00:44 / 기사수정 2013.10.24 00:44

대중문화부 기자


▲ 박유천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JYJ 박유천 측이 골퍼 안신애와의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안신애의 과거 사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3일 한 매체의 박유천과 안신애의 열애설 보도 후 안신애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실력만큼이나 우월한 외모와 몸매로 주목받고 있다.

해당 사진 속 안신애는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헬스장에서 스트레칭을 하며 운동에 매진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트레이닝복 차림에도 볼륨감 있는 몸매와 빼어난 미모가 드러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앞서 23일 오전 JYJ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오늘(23일) 한 매체에서 보도된 박유천과 골퍼 안신애와의 교제설은 사실이 아님을 말씀 드립니다"며 박유천과 안신애가 수개월 째 진지하게 열애 중이라는 보도를 일축했다.

관계자는 "골퍼 안신애 씨는 박유천이 올 초 골프를 배우면서 골프를 좋아하는 지인들과의 자리에서 만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보도된 것처럼 교제하는 사이는 절대 아니기에 이에 확인 드립니다"라며 "확대 해석 자제를 당부 드립니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안신애의 매니지먼트사인 IB월드와이드 또한 보도자료를 통해 "금일 한 매체에서 보도한 박유천씨와 안신애 프로의 교제설은 사실이 아니다. 두사람은 골프를 좋아하는 지인들과의 자리에서 만난 적이 있기는 하지만, 교제하는 사이는 아니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박유천 공식입장 ⓒ안신애 트위터]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