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3:55
스포츠

MLB 월드시리즈, MBC 3개 채널 통해 동시 생중계

기사입력 2013.10.23 11:32 / 기사수정 2013.10.23 11:32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메이저리그(MLB) 월드시리즈가 MBC스포츠플러스 3개 채널을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오는 24일 오전 9시부터는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 보스턴 레드삭스의 월드시리즈가 열리는 가운데, MBC스포츠플러스와 MBC뮤직, MBC퀸 등 3개 채널은 이를 동시 생중계할 계획이다.

MBC플러스미디어는 지난 챔피언 결정전 당시 LA 다저스의 경기를 3개 채널 동시 생중계했으며, 당시 MBC스포츠플러스 뿐만 아니라 MBC뮤직, MBC퀸도 평소보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메이저리그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인기를 확인한 바 있다.

또한 올 시즌에는 류현진, 추신수 등 코리안리거들의 두드러진 활약으로 메이저리그에 대한 국내 야구팬들의 관심이 상당히 높아지면서 월드시리즈 역시 국내 프로야구 못지않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27일부터 진행되는 월드시리즈 3,4,5차전은 정병문 캐스터와 양상문 해설위원이 실제 격전지인 세인트루이스 부시스타디움에 투입돼 생생하게 현장을 중계할 예정이다.

한편 MBC스포츠플러스에서는 월드시리즈 경기 중계 직후에 하이라이트 리뷰 프로그램인 '월드시리즈 투데이'를 생방송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C스포츠플러스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