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라라 박은지 가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클라라의 졸업사진이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박은지와 가인의 졸업사진이 덩달아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클라라 졸업사진인 것 같은 사진'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클라라의 본명인 '이성민'이라는 이름의 졸업사진이 담겼다. 사진 속 인물은 안경을 쓰고 환하게 카메라를 향해 웃고 있다. 또한 현재 클라라의 이목구비와 비슷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각종 온라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클라라의 이름이 오르는 등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앞서 졸업사진 공개로 인해 성형설이 빚어져 논란을 치렀던 박은지와 가인의 졸업사진도 새삼 재조명됐다. 연관 검색어 혹은 트위터 등을 통해 누리꾼들의 주목하고 있다.
앞서 박은지는 5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지금의 모습과 사뭇 다른 과거 졸업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박은지는 허경환이 외모를 칭찬하자 "하지만 타고난 건 아니다"라고 겸손한 태도를 보이기도 했다.
또한 가인은 지난달 26일 방송된 Mnet '비틀즈코드2'에서 자신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되자 비명을 질러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가인은 자신의 과거 사진에 몹시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잇따라 여자 연예인들의 충격 과거 졸업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코가 지금과 많이 다른 듯", "박은지 코수술만 한 거 맞아?", "클라라에 이어 박은지, 가인까지... 다른 여자 연예인들 긴장되겠네", "성형외과가 어딘지 궁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클라라 박은지 가인 ⓒ 온라인 커뮤니티, KBS2 방송화면, Mnet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