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3:56
연예

'퍼펙트 싱어 VS' 김구라 "일 욕심에 다수 프로그램 진행, 신동엽은 더해"

기사입력 2013.08.29 18:22 / 기사수정 2013.08.29 18:23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김구라가 다수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이유를 밝혔다.

29일 서울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열린 tvN '퍼펙트 싱어 VS' 공동 인터뷰에서 "지난해에 우여곡절도 있었고, 일을 많이 하고 있다"고 입을 열었다.

김구라는 현재 MBC '라디오스타', SBS '화신', tvN '화성인 바이러스', '택시', '퍼펙트싱어 VS', JTBC '썰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어 김구라는 "이외에도 파일럿 프로그램에도 참여한다. '너는 내 운명', '슈퍼배틀', ' 위인전 제작소' 등으로 요새 바쁜 나날을 보냈다"고 말했다.

이어 "신동엽은 나보다 더 많이 하지 않느냐. 나는 일에 대한 의욕이 많고 요새는 많이 하는 추세이기 때문에 그것에 따르고 있다"고 덧붙였다. 

옆에 있던 김현욱 전 아나운서는 "김구라는 일요일은 가정을 위해서 쉰다"고 설명해 그의 살인적인 스케줄을 짐작케 했다.

한편 '퍼펙트 싱어 VS'는 매회 각 5명으로 이루어진 가수팀과 비(非) 가수팀이 최첨단 노래 검증 시스템 'V 스캐너'를 통해 치열한 승부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V 스캐너'는 노래 각 부분마다 음정, 박자는 물론 바이브레이션, 당김음 등 세밀한 부분을 체크해 가창을 평가하게 된다.

가수팀에는 박완규, 이정, 린, 스윗소로우 성진환, '보이스 코리아 시즌1' 우승자 손승연이, 비가수로 구성된 드림싱어팀에는 성악가 서정학, 국악인 고금성, 팝페라 가수 이사벨조, '보이스코리아 키즈' 우승자 김명주 양이 출격한다. 각 팀은 총 5곡의 공통 미션곡으로 노래 대결을 벌이며 팀별 최종 노래점수를 합산해 우승팀이 확정된다. 오는 3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김구라 ⓒ tvN]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