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6:35
연예

'왕가네 식구들' 이태란 머리 손질하는 강예빈 '훈훈한 시월드?'

기사입력 2013.08.21 14:25 / 기사수정 2013.08.21 14:27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시누이 강예빈이 올케 이태란의 머리를 손질해주는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21일 '최고다 이순신' 후속으로 31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측은 극 중 올케 왕호박과 시누이 허영달로 만난 이태란과 강예빈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호박의 남편 허세달(오만석 분)과 허영달 남매의 엄마 박살라(이보희)가 운영하는 미용실의 배경이기도 한 서울 마포구 연남동의 한 미용실에서 강예빈은 이태란의 머리를 다소곳이 서서 정성스럽게 손질하고 있다.

이태란도 강예빈의 애교가 귀여운 듯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다. 강예빈은 능숙한 솜씨로 이태란의 머리를 매만졌고 올케 이태란은 강예빈과 함께 수다 꽃을 피우며 사랑이 싹트는 행복한 '시월드'를 연출했다.

하지만 과연 드라마 안에서도 훈훈한 시누이와 올케의 모습이 이어질까? 강예빈은 "시누이 허영달은 시월드의 복병으로 등장, 엄마 박살라 옆에 딱 붙어 2인 1조로 움직이며 호박의 고단한 삶에 일조하는 시누이가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하지만 미운 말을 해도 너무 미워 보이지는 않는 묘한 매력이 있는 여자다. 귀여운 철딱서니로 보였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내비쳤다.

한편 '왕가네 식구들'은 왕봉(장용)과 이앙금(김해숙) 부부의 4명의 딸과 늦둥이 아들, 사위들과 또 다른 가족들의 이야기를 통해 2013년 현재 우리들의 가족 문제를 그려낼 가족드라마다.

'수상한 삼형제'를 통해 발군의 호흡을 과시했던 진형욱 PD와 문영남 작가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했다. 오는 31일 7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강예빈, 이태란 ⓒ KBS]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