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팜플이 최근 일대일 대전 RPG '영웅의 품격 for Kakao'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는 게임 론칭 이후 최대 규모로, 새로운 스토리와 함께 게임의 편의성을 한층 증대시킨 것이 특징이다.
우선 게임의 메인 화면인 무림맹이 전체적으로 리뉴얼됐다. 필요한 기능을 한 곳으로 묶고,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바로 이용할 수 있게 바꿔 동선을 정리했다.
또한, 새로운 PvP 콘텐츠인 관문쟁탈전이 추가됐다. 이를 통해 유저들이 문파의 관문을 두고 경합을 벌일 수 있으며, 최종 관문을 지켜낸 유저에게는 최고의 모상을 안겨주는 지옥수라도 입장권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고 레벨 유저를 위해 기연 시스템이 추가돼 즐길 거리가 더욱 풍성해졌으며 새로운 능력치와 함께 새로운 무공 효과와 강기의 등장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특히, 기존 60레벨까지의 스토리인 '수련의 길'이 끝나고, '영웅의 길'이 신규 업데이트로 추가됐다.
'영웅의 길'은 수라도의 문이 열리고, 마인들에게 지배당한 무림을 구하는 영웅의 이야기로, 100여 개의 새로운 메인 퀘스트를 통해 보다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RPG 본연의 특징인 성장의 재미를 위해 성장 시스템도 대폭 보강했다.
기존 90레벨로 제한돼 있던 레벨 제한이 120레벨로 확장됐으며, 최상품 무기들, 방어구, 자질 수련값, 각성 무혼 등 대장간 레벨도 전체적으로 확장했다.
팜플은 이번 '영웅의 품격 for Kakao' 업데이트 기념으로 다음달 9일까지 '본당 하사품! 열려라~ 지존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에 본당의 지존상자를 연 횟수에 따라 보상이 차등 지급되며, 지존상자를 10번 열 때마다 지존열쇠 1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지존상자를 100개 이상 연 유저에게는 지존열쇠 10개는 물론 '달인의 치명패'를 특별선물로 증정한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영웅의 품격 콘텐츠 업데이트 ⓒ 팜플]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