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5.3 버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퍼즐앤드래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신타입 몬스터를 공개하고, 궁극진화 몬스터를 추가하는 한편 몬스터 박스 최대 수 증가 및 정렬 기능 보강, 메일 관리 시스템 개선 등을 통해 유저들의 즐길 거리와 편의성을 확대했다.
먼저 '퍼즐앤드래곤'은 레어에그에서만 획득 가능한 '대행자 메타트론', '주작의 화신', '레이란', '청룡의 화신', '카린' 등 총 12종의 새로운 신타입 몬스터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히노 카구츠치', '플레어 드랄', '메가 샤크', '포토 토이톱스', '엔젤 라이온', '삐에로 조커'의 궁극진화가 추가됐으며, 일부 몬스터의 스킬이 조정됐다.
더불어 유저 인터페이스 개선 등 게임의 편의성도 향상됐다. 몬스터 박스의 최대 수를 500개에서 600개로 확장했으며, 정렬 기능 또한 보강되어 합성 횟수 순으로 몬스터를 표시할 수 있는 기능이 더해졌다. 또한, 메일 관리 시스템에서 특정 메일을 저장하거나 수신한 메일을 일괄 삭제가 가능하도록 개선됐다.
'퍼즐앤드래곤' 5.3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퍼즐앤드래곤 5.3 버전 업데이트 ⓒ 네오싸이언]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