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1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10일부터 19일까지 풍성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번 이벤트는 총 10가지로 구성됐으며, 100만 다운로드 달성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오는 14일까지 접속 유저 모두에게 마법석을 하루에 두 개씩 선물하며, 이후 이벤트 종료일까지는 우정 2,000포인트를 매일 지급한다. 또한, 테크니컬 던전에서는 '+알' 출현 확률이 5배로 증가하며, 요일 던전 몬스터 드롭률 2배, 주말 던전 스태미나 사용량 50% 감소,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이 2배 상승한다.
이와 함께 오는 14일 오후 3시부터 24시간 동안 레어에그에서는 '락슈미', '아폴론', '타락천사 루시퍼' 등을 포함한 '인도신', 2차 '그리스신', '악마' 몬스터의 출현 확률이 대폭 상승하는 '오마이갓'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각종 앙케이트 던전, '헤라 강림', '제우스 강림', '포링 탑' 등 스페셜 던전과 강림 던전이 이벤트 종료일까지 릴레이로 개방되며, 1회 플레이 가능한 '천상이 보낸 선물'을 완료하면 던전 내에 등장하는 특별한 몬스터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게릴라 던전에서 드래곤 및 킹 드래곤 타입 몬스터 출현 확률이 2배 상승하는 한편 우정포인트로 사용 가능한 우정에그를 통해 '무지개 파수꾼', '신성한 가면', '더블 루비릿' 등의 진화 소재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다.
'퍼즐앤드래곤' 1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퍼즐앤드래곤 100만 다운로드 달성 기념 이벤트 페이지 ⓒ 네오싸이언]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