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원시시대 소셜네트워크게임(SNG)이라는 이색 소재로 인기를 끌고 있는 '휴먼팩토리'의 안드로이드 버전이 출시된다.
'인터세이브'는 애플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서비스 중인 '휴먼팩토리'의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에 앞서 안드로이드 단말기에 완벽 대응하는 플레이 영상을 5일 공개했다.
'휴먼팩토리'의 안드로이드 버전은 현재 갤럭시노트2, 갤럭시S4, 옵티머스G 프로 등 최신 안드로이드 단말기까지 안정성 테스트가 끝났으며, 이번 영상 역시 안드로이드 OS에서 구동되는 플레이 영상을 담은 것이다.
인터세이브는 '휴먼팩토리'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6월 중순으로 잡고 있으며 iOS의 흥행을 안드로이드까지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 기획에 돌입한 상태다.
이갑형 인터세이브 대표는 "휴먼팩토리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기다려주신 유저들에게 출시 임박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며, "곧 안드로이드 버전의 모든 테스트가 완료될 것이며 다음주부터 출시 전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각종 자원 생산과 몬스터 사냥을 통한 원시 마을의 부흥이 목표인 '휴먼팩토리'는 신개념 SNG 요소 및 친구와 함께하는 전투 시스템에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출시 이후에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지속하여 무료 게임 매출 순위 10위권을 고수한 바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휴먼팩토리 ⓒ 인터세이브]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