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04 15:54
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 랭킹 토너먼트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13.05.30 20:52 / 기사수정 2013.05.30 20:52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조합 시스템', '랭킹 토너먼트' 등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새롭게 공개하는 '조합 시스템'은 베이스 카드로 선택한 선수카드 1장과 재료 카드로 선정한 5장의 선수카드를 조합하면 베이스 카드의 선수 능력이 향상되는 시스템이며 조합하는 카드에 따라 '투수 구종 추가', '기초 능력치 상승', '수비 포지션 변경' 등 얻을 수 있는 효과가 달라진다.

베타버전으로 선보이는 '랭킹 토너먼트'는 월드컵처럼 대규모로 이용자들끼리 경기를 치러 순위를 정하는 게임모드다.

우선,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일주일 동안 정규 매치를 통해 토너먼트 포인트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는 예선전을 진행한다. 포인트를 많이 획득할수록 높은 순위에 오르게 되며, 순위에 따라 보상이 지급된다. 앞으로 '랭킹 토너먼트'는 본선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아울러,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이대호, 박정태 등 유명 선수들의 타격폼과 광주 무등 야구장을 추가하고 리그플레이 내 상위 리그를 개방한다. 이외에도 5레벨부터 14레벨까지 레벨업을 할 때마다 FA 선수카드를 지급하는 시스템을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MVP 베이스볼온라인 업데이트 ⓒ 유니아나]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