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7:30
연예

씨엘, 매혹적인 미래 여군으로 변신

기사입력 2013.05.25 16:54 / 기사수정 2013.05.25 16:54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첫 솔로곡의 발매를 앞둔 2NE1의 씨엘(CL)의 새로운 티져 사진이 공개됐다.

씨엘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25일 미래 여군 콘셉트로 촬영된 씨엘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씨엘은 입술 밑에 있는 까만 점과 뒷 배경에 그려진 대형 빨간 립스틱 아래 찍힌 까만 점이 매우 인상적이다. 이 사진 역시 앞서 공개된 이미지와 마친가지로 '나쁜 기집애'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이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씨엘은 '나쁜 기집애' 뮤직비디오에서 총 15벌의 다양한 의상을 선보인다. 또한 촬영세트 역시 의상과 똑같은 15개의 세트에서 진행됐다.

씨엘의 '나쁜 기집애' 뮤직비디오에는 빅뱅의 지드래곤과 태양이 출연한 것이 알려졌다. 이들뿐만 아니라 평소 CL과 친분이 있는 해외친구들까지 찾아와 출연하기도 했다.

또한 레이디 가가, 리한나, 케이티 페리 등 많은 해외 유명스타들과 친분이 두터운 유명 패션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은 어제 공개된 CL의 전사이미지 사진을 본인의 트위터에 소개하며 CL의 해외 홍보에 팔 걷고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NE1이 작년 국내 여성가수 최초로 세계공연 1위 업체인 라이브네이션과 함께 개최한 글로벌 투어를 성공리에 마쳤는데, 2NE1의 경우 미국 LA와 뉴욕에서 진행된 공연이 매우 인상적이었다"며 "이번 CL의 뮤직비디오는 국내 프로모션을 넘어 해외에 소개하는 한국여성 아티스트라는 점에서 좀더 신중하게 진행된 대형 프로젝트"라고 전했다.

씨엘의 첫 솔로곡 '나쁜 기집애'는 오는 28일 발매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씨엘 ⓒ YG엔터테인먼트]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