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맛톡 3D'가 5월 초 사용자 편의성 업데이트를 실시한 이후 4주 연속으로 iOS '음식 및 음료' 부문 다운로드 1위를 지키며 인기를 끌고 있다.
'배달맛톡 3D'를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인터세이브'는 이 같은 인기에 보답하고자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소셜네트워크게임(SNG) '휴먼팩토리' '신들의전쟁' '더다크에이지'와 연계한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24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배달맛톡 3D'를 실행한 스크린샷을 '휴먼팩토리' '신들의전쟁' '더다크에이지' 중 자신이 원하는 게임의 공식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게임 정보와 함께 입력하면 자동 응모되고 응모자 전원에게 100% 선물이 제공된다.
먼저 '휴먼팩토리'는 서버명, 마을명, SID번호를 입력하면 보석 100개가 지급된다.
'신들의전쟁'은 ID와 캐릭터명을 입력하면 금화 60, 은화 50,000, 명예 1,000개가 제공되고, '더다크에이지'는 유저코드를 입력하면 모래시계 5개, 다이아 60개가 주어진다.
이갑형 인터세이브 대표는 "배달맛톡 3D가 4주 연속으로 다운로드 1위를 달성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를 기념해 자사가 서비스 중인 게임들의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먼저 시작했고 앞으로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지속 기획하여 보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배달맛톡 3D' 기념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인터세이브가 운영 중인 웹게임포탈(http://www.webgm.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배달맛톡 이벤트 ⓒ 인터세이브]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