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나와라 뚝딱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한지혜-연정훈의 장보기 신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23일 공개된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극본:하청옥/연출:이형선,최은경)'의 미공개 비하인드 스틸 컷에는 대형마트를 배경으로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한지혜와 연정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각자 파프리카를 손에 들고 스태프들과 즐겁게 리허설에 임하는가 하면 프로야구 시구를 연상케 하듯 파프리카를 들고 와인드업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지혜에게 시구비법을 전수하던 연정훈은 누군가를 향해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내보이기도 했다.
이는 지난 19일 방송된 14회 방송 중 한 장면으로 진짜 부부가 된 듯 함께 마트에서 장을 보는 몽희(한지혜 분)와 현수(연정훈)의 다정하고 유쾌한 모습을 그렸다.
현수는 반찬거리를 고르던 중 "시집가도 안 쫓겨 나겠어요. 음식 잘하는 여자는 못생겨도 안 쫓겨 난다던데…" 라며 몽희에게 장난을 걸었다.
이어 "내가 못생겼다는 말이신가 지금?" 이라고 반문하는 몽희를 위아래로 훑어보던 현수는 "몸매는 좀 되지. 아쉬운 대로…" 라고 몽희를 놀려댔다. 현수의 놀림에 역으로 장난끼가 발동한 몽희는 진열대 위의 파프리카를 현수의 뒤통수에 던져 응수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금 나와라 뚝딱!'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금나와라뚝딱 ⓒ 이김프로덕션]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