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14:25

CJ오쇼핑, '더 쟈니 러브' 점프 수트 출시 '직장의 여신?'

기사입력 2013.05.17 12:51 / 기사수정 2013.05.27 12:54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CJ오쇼핑과 디자이너 최지형의 합작 브랜드 더 쟈니 러브(THE JOHNNY LOVE)에서 점프 수트와 캐미솔로 구성된 투인원 컬러블록 점프 수트를 출시했다.

블라우스, 베스트, 튜브 탑 등 상의와 하의가 하나로 이어진 점프 수트는 따로 코디 할 필요 없이 단벌로 스타일을 손쉽게 살릴 수 있고 세련되 보여 여성들이 도전하고 싶어하는 스타일 중 하나다.

이번에 선보인 더 쟈니 러브의 점프 수트는 깔끔한 블라우스 스타일에 팬츠가 이어져 딱 떨어지는 직선적인 실루엣으로 선보였는데 차분한 컬러 배색이 돋보여 오피스 룩으로 활용하기에도 손색 없다.

상의는 얇고 가벼운 쉬폰 소재로 여름까지 시원하게 입을 수 있으며 하의는 신축성 있는 소재를 활용해 우수한 착용 감을 자랑한다. 또한 가슴 부분의 주머니, 미니멀한 단추 장식, 소매 부분을 롤 업 해 고정할 수 있는 비죠 장식 등의 디테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자칫 상의와 하의가 연결되어 뚱뚱해 보일까 걱정하기 쉽지만 더 쟈니 러브의 점프 수트는 바디 라인을 따라 흐르는 듯한 우아한 주름 장식과 함께 허리 라인을 끈으로 조일 수 있도록 제작되어 날씬한 연출이 가능하다.

더불어 5월 감사의 달을 기념 해 CJ 오쇼핑 방송 및 셀렙샵을 통해 더 쟈니 러브의 점프 수트를 구매하면 점프 수트 안에 레이어드 하기 좋은 비침 방지용 캐미솔을 함께 받을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 셀렙샵]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