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7:23
게임

환상삼국, 백만대군 업데이트…유저 친화적 요소 대폭 추가

기사입력 2013.05.14 20:28 / 기사수정 2013.05.27 13:54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조은게임'의 전략 웹게임 '환상삼국'이 14일 '백만대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인 백만대군은 원군 시스템 및 야외세력 소환수 획득 시스템 등 유저 친화적인 컨텐츠 요소들을 대폭 추가하였다.

원군 시스템이란 자신이 보낸 병력이 전투에서 모두 소모가 될 경우 바로 패배가 아니라 추가적으로 부장수들이 병력을 이끌고 출진하여 전투를 승리로 이끌 수 있는 시스템으로, 구원군을 이용하여 다소 강한 적을 상대로 전략적으로 승리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야외세력에서 소환수를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을 추가 했으며, 특정 임무 완료 후 장비를 구매할 수 있는 특수 상점이 추가 되었다.

또한 낮은 등급의 무장특성이나 소환수를 여러 개 모아 보다 상위 등급의 무장특성이나 소환수로 합성할 수 있는 합성 시스템을 추가했다.

조은게임 측은 "이번 백만대군 업데이트를 통하여 많은 유저들이 좀 더 게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유저 친화적인 컨텐츠 및 시스템을 추가 하였으니, 많은 이용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환상삼국 공식 홈페이지(http://www.fansa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환상삼국, '백만대군' 업데이트 ⓒ 조은게임]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