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9일 클라이언트 게임 수준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한 '웹삼국지2'가 12번째 서버 '익덕'을 11일 오전 10시에 오픈 한다.
서비스사인 '간드로메다'는 9일 진행된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서버 증설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서버명은 유비, 관우와 도원결의를 맺은 장비의 자를 딴 '익덕'으로 확정됐으며, 서버 오픈과 함께 화려한 이벤트도 시작된다.
서버 오픈 이벤트는 3개 분야에서 독보적인 게이머을 찾는 '전투의神', '렙업의神', '조직의神'으로, 먼저 '전투의神'은 경기장에서 다른 주군과 겨뤄 종합랭킹 1위에 오른 게이머에게 100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렙업의神'에선 이벤트 기간 중 랭킹 1위에 오른 장수에게 10만원 상당의 게임머니를 지급하며 '조직의神'은 이벤트 종료일 기준 동맹랭킹 1위, 2위, 3위에 랭크 되면 모든 동맹원과 맹주에게 문화상품권과 게임머니가 주어진다.
한편,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과 가수 배다해, K2 김성면이 가창을 맡은 '웹삼국지2 OST' 제작이 완료됐다.
간드로메다는 10일부터 '웹삼국지2' 홈페이지를 통해 OST와 함께 배다해가 참여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하여 '웹삼국지2' 홈페이지에 있는 뮤직비디오를 카페, 블로그, SNS(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올리고 홈페이지 게시판에 URL을 등록하면 100% 아이템 지급과 함께 추가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신서버 '익덕'과 3가지 神 이벤트, 배다해가 함께하는 OST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s2.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웹삼국지2' 배다해 OST ⓒ 간드로메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