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0 14:30

[연예인 패션 따라잡기] 다른 셔츠 훈남 느낌' 대세, 훈남들의 '패션 코드'는?

기사입력 2013.05.10 17:06 / 기사수정 2013.05.10 17:06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봄을 맞은 남자들의 스타일링이 화사하고 댄디해졌다. 특히 브라운관에서 활약하고 있는 대세남들은 감각적인 디자인의 셔츠로 패셔너블한 면모를 드러내며 여심을 흔들고 있다.

최근 신흥 패셔니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제국의 아이돌 광희는 세련된 데님셔츠 패션을 선보였다. 이날 그는 멋스러운 컬러와 남자다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데님 셔츠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고와일드 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가미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KBS2 TV ‘맘마미아’의 진행자로 나선 샤이니 민호는 베이직한 컬러에 레드 포인트 스티치가 가미된 셔츠로 깔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그는 베이지 컬러의 니트를 레이어드 해 단정하고 댄디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센스를 발휘했다.

훈남의 정석으로 주목 받고 있는 MBC ‘남자가 사랑할 때’ 속 연우진은 얼마 전 체크 셔츠로 풋풋하고 캐주얼한 셔츠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연우진은 화사한 컬러 매칭이 돋보이는 셔츠를 자연스럽게 걸치고 이너로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 깔끔한 훈남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광희, 민호, 연우진 ⓒ SBS, KBS2, MBC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