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1:21
연예

'금나와라 뚝딱' 백진희, 청담동 시월드 입성 '산 넘어 산'

기사입력 2013.05.06 09:05 / 기사수정 2013.05.06 09:05



▲ 금나와라 뚝딱 백진희 시월드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금나와라 뚝딱' 백진희가 혹독한 청담동 시월드 생활에 돌입했다.

5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극본:하청옥, 연출:이형선) 10회에서는 현태(박서준 분)와 결혼생활을 시작한 몽현(백진희)이 만만치 않은 시집살이를 겪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랑 없는 결혼을 했지만 시댁 식구들과 빨리 친해지고 싶어한 몽현은 시어머니 덕희(이혜숙)와 동서 성은(이수경)에게 살갑게 다가갔다. 하지만 똑 부러지는 성격의 몽현이 탐탁지 않았던 덕희는 대놓고 몽현을 무시하기 일쑤였다.

몽현에게 요리와 외국어, 꽃꽂이에 이르기까지 처음부터 배울 것을 지시하던 덕희는 "사람 기품 있어지는 거 책보고 배우는 거 아니다. 가서 봐라. 거기 오는 여자들이 너랑 뭐가 다른가"라며 가시 돋친 말을 건넸다.

또 현태의 생모 영애(금보라)의 전화만큼은 받게 해달라는 몽현의 부탁에 당돌하게 말 대답한다고 다그치는 등 몽현을 주눅들게 만들었다.
성은 역시 걱정해주는 척 하면서 사사건건 비꼬아대 순탄치만은 않을 몽현의 시집살이를 예고했다.

'금나와라 뚝딱' 관계자는 "얼키고 설켜있는 현수-현준-현태 삼형제의 복잡한 갈등이 심화될수록 몽현의 시집살이 강도는 점점 높아질 것" 이라고 귀띔했다.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금나와라 뚝딱 백진희 시월드 ⓒ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