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5:07
게임

크로노스, 캐릭터 육성에 특화된 사관학교 서버 오픈

기사입력 2013.04.26 20:39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FULL 3D 다중역할수행게임(MMORPG) '크로노스'가 초고속 캐릭터 육성 서버 '사관학교' 5기를 오픈 한다.

사관학교는 상용 서버와 달리 최대 13배 이상의 높은 경험치 획득으로 캐릭터 성장속도에 최적화된 서버로
26일부터 5월 24일까지 4주간 운영될 예정이다.

사관학교는 기본적인 아이템 획득 및 개조/강화 등의 확률이 높아져 초보 이용자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그와 더불어, 일반 클래스 기준 아이템 착용 레벨 제한 해제, 전직레벨 하향, 아이템 완제품 드랍 등 이용자의 편의에 집중된 업데이트를 상용서버보다 먼저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사냥 시, 낮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었던 던전 입장 주문서를 판매와 같은 고레벨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경로를 확장하는 한편 큰 제약 없이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는, 2회 차에 걸쳐 업데이트된 고레벨의 전유물인 '아스모렐' 컨텐츠를 보다 많은 유저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설정된 부분이다.

4주간의 사관학교 종료 후 캐릭터를 이전하는 졸업자들의 지속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캐릭터 및 방어구와 액세서리와 같은 아이템 이전이 기존보다 강화되며, 6월 업데이트 시, 사관학교 졸업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제공 될 예정이다.

기존 사관학교와 마찬가지로 이번 5기에서도 크로노스의 전설의 아이템 '샤트바 크라운'이 걸린 이벤트 뿐만 아니라, 타 이용자에게 무료로 캐릭터를 이전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크로노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cronous.co.kr/)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크로노스 ⓒ 게임온스튜디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