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6:12
게임

테르소프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소환전쟁EX' 출시

기사입력 2013.04.26 16:45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소환전쟁EX'가 구글플레이스토어와 티스토어, 올레마켓에 출시했으며, 29일엔 유플러스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한다.

'소환전쟁EX'는 영웅을 성장시켜 유닛과 스킬을 사용하여 타 유저와 전투를 벌이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소환전쟁의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디자인과 풍성한 콘텐츠를 강화하여 출시되었다.

게임 사용자는 고대 판타지 세계의 마법사가 되어 마법연구를 통해 새로운 유닛을 소환할 수 있으며, 수십 종의 영웅과 몬스터, 스킬, 파티 조합을 이용하여 100만 가지의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다.

'테르소프트'는 지난해 12월에 출시한 소환전쟁을 서비스하면서 게임유저들과 소통하고 빠르게 대응해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으며 이번에 새 컨텐츠와 디자인으로 무장한 '소환전쟁EX'를 발표했다.

'소환전쟁EX'에서는 업적시스템, 길드 레이드, 길드간 토너먼트가 추가 되었고 신규 유저를 위한 피닉스 서버가 새로 열렸다.

특히 소환전쟁에서 초 단위의 길드 전략과 극적인 승부로 호응을 보였던 길드전이 길드간 토너먼트전으로 확장되었고 토너먼트 전쟁 상황를 채팅창에 실시간으로 생중계한다.

소환전쟁은 길드 중심으로 활발한 온·오프라인 모임이 이루어지고 있어 테르소프트에서는 기존 유저 및 길드 유저를 지원하기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5월 초에 대규모 길드간 토너먼트전을 개최하여 16강 진출 길드에게는 길드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하고, 8강 진출 길드에게는 오프라인 모임비용을 지원하여 유저들에게 감사를 표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테르소프트는 스킬, 자원 등을 구입할 수 있는 암시장, 타 길드원의 영웅을 빌려올 수있는 영웅용병시스템 등의 콘텐츠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소환전쟁EX ⓒ 테르소프트]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