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1:59
연예

윤손하, 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로 컴백 "임주환 첫사랑役"

기사입력 2013.04.20 00:01 / 기사수정 2013.04.20 00:01

대중문화부 기자


▲윤손하 컴백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윤손하가 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로 드라마 컴백을 예고했다.

19일 배우 윤손하 소속사 필름있수다는 "윤손하가 '당신의 여자'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될 예정인 SBS 새 일일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서 극중 공준수(임주환 분)의 첫사랑이자 당차고 강단 있는 성격의 유정연 역을 맡았다"고 밝혔다.

윤손하는 "오랜만에 연기로 대중을 만나게 돼 많이 설레는 만큼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내는 작업에 대한 부담감이 크다.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감동을 줄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서로 다른 삶을 살아온 인물들이 부모로 인해 한 가족으로 엮이면서 갈등을 풀어가고 서로 이해하며 진정한 식구가 돼 가는 과정을 그리는 작품. '옥탑방 왕세자'의 신윤섭 PD가 연출을 맡고 '글로리아','별을 따다줘' 등의 정지우 작가가 집필한다.

지난 2월 제대한 임주환과 영화, 드라마 등에서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던 배우 강소라가 주연을 맡았으며 신소율, 최윤영 등이 출연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한편 윤손하의 드라마 컴백은 지난 2010년 교통사고로 중도하차했던 KBS 2TV '도망자-플랜B' 이후 약 3년만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윤손하 컴백 ⓒ 필름있수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