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28
게임

'씰온라인', 초보 유저를 위한 콘텐츠 대폭 강화

기사입력 2013.04.19 20:03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개그액션 RPG ‘씰온라인’이 초보 유저들을 배려한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고 업데이트했다.

특히 이번 초보 유저들을 위한 콘텐츠는 게임 내 누구든 NPC나 길을 찾기 쉽게 구성되는 네비게이션 역할의 콘텐츠라 더욱 주목된다.

우선 처음 들어오는 유저들을 위해 NPC 알리미 표지판을 업데이트 했다.

씰온라인 내 해당 마을에 자리잡고 있는 대표 NPC들의 상단에 한 눈에 알아보기 쉽게 아이콘이 크게 표시되어 있어서 길찾기나 퀘스트 등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했다.

NPC 알리미 업데이트 지역은 초보마을, 튜토리얼 존, 엘림, 라임 지역 등 전 지역에 걸쳐 알리미 표지판을 업데이트 했으며 길찾기도 편하게 하기 위해 바닥에 화살표 표시도 보여진다.

그리고 퀘스트 상태 표시 업데이트도 강화했다.

퀘스트를 주는 모든 NPC에게 느낌표와 물음표 표시를 크게 보여지게 했으며 퀘스트가 발생시는 빨간색 느낌표, 퀘스트 수락을 받아서 진행시에는 회색 물음표를 그리고 완료했을 때는 노란색 물음표가 뜨게 만들었다.

씰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전 유저들에게 저레벨인데도 불구하고 고레벨의 고급 무기처럼 사용가능한 보라장미, 사냥 도우미 포션 등을 지급한다.

한편, 이번 초보 유저 콘텐츠 강화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씰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http://www.sealonline.co.kr> www.sealonlin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퀘스트 상태 표시 표시 화면 ⓒ PLAYWITH]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