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민 손나은 우결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샤이니 태민과 에이핑크 손나은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4(이하 '우결')'에 새로운 가상부부로 투입된다.
태민과 손나은이 새 가상부부로 합류하면서 우결에는 한가지 기록이 더 생겼다. 1993년생인 태민과 1994년생인 손나은은 우결 사상 최연소 가상부부가 됐다.
아이돌 가상부부 탄생에 팬들 반응은 '놀랍다'로 요약됐다. 동시에 '당황스럽다'는 표정도 감지됐다. 한 트위터 이용자(@s_0****)는 "울면서 엄마한테 '태민이랑 손나은이랑 우결한대' 라고 했더니 등짝 스매쉬맞음"이라는 글을 작성했다.
'누나팬'들이 많은 샤이니 멤버답게 태민에 대한 걱정스런 반응도 나왔다. 트위터 이용자 @sum******는 "우리 애기 연애는 제대로 시켜주고 싶었는데 방송이라니…누나는 씁쓸하다"고 전했다.
팬덤의 위력이 강한 아이돌 멤버들의 만남에 우려를 보내는 이도 있었다. 한 트위터 이용자(@rab*******)는 "샤이니 태민, 에이핑크 손나은 우결찍는데…팬들은 서로 헐뜯겠지?"라고 말했다.
한편 태민과 손나은은 17일 제주도 서귀포시 인근에 위치한 카페 '서연의 집'에서 '우결'촬영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이곳은 영화 '건축학 개론'에서 승민(엄태웅 분)이 서연(한가인)을 위해 지은 집이기도 하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손나은, 태민 ⓒ 엑스포츠뉴스 DB]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