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22:16
스포츠

김남일 J-리그 빗셀 고베 이적 확정

기사입력 2007.12.01 05:20 / 기사수정 2007.12.01 05:20

취재편집실 기자
                                                                                                                                               [풋[풋볼코리아닷컴=이강선] 김남일이 J-리그 빗셀 고베로의 이적을 확정 지었다.
 
빗셀 고베는 30일 구단 공식 홈페이지(http://www.vissel-kobe.co.jp/)를 통해 김남일의 이적을 발표 했다.

빗셀 고베는 "김남일의 영입을 확정지었다. 김남일은 곧 일본에 방문해 메디컬 체크를 마친후 정식 계약을 맺을 계획 이다" 라고 전했다.

이어 김남일에 대해서는 "신체 능력이 강하고 패스 웍이 뛰어 나다. 중앙 수비수도 소화할 수 있는 대형 수비형 미드필더다. 또한 중원에서 강한 리더십을 가진 선수다" 라고 김남일에 대해 소개했다.

김남일도 빗셀 고베 이적을 확정 지은 것에 대해 "입단해서 기쁘다. 팀 승리를 위해 전력으로 싸워 J-리그 우승을 목표로 하고 싶다. 많은 응원을 부탁한다"며 이적 소감을 밝혔다.
이로서 김남일은 지난 2003년 네덜란드 엑셀시오르에서 6개월 간 임대로 뛴 후 5년 만에 해외 무대에 도전 하게 됐다.
 
5년 만에 해외로 다시 진출한 김남일, J-리그에서의 도전이 성공적으로 이루어 질지 기대가 크다.

이강선(lkseon@footballcorea.com) / 사진 = 수원 삼성 블루윙즈


취재편집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