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6:19
게임

'던전히어로' 13일 유저간담회 개최 "소통의 장 연다"

기사입력 2013.04.09 18:59 / 기사수정 2013.04.09 18:59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진행된 콤비네이션 RPG '던전히어로'의 릴레이 CBT 중 1차 CBT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에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과 소통의 장을 연다는 취지로 오는 13일 유저간담회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1차 CBT 기간 중 2차 CBT 업데이트 내용이 공개되어 이슈가 되었는데, 2차 CBT에서는 여러 명의 유저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오픈필드'가 각 유저 레벨에 맞게 오픈 될 예정이다.

오픈필드는 레어 아이템과 강화에 필요한 주요 재료를 얻을 수 있게 설계되어 유저들에게는 중요한 콘텐츠가 될 전망이다.

이외에 전문기술 시스템, 명예 휘장 시스템, 전투스킬 개선 등 다양한 부분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어서 1차 CBT 이어 2차 CBT도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유저간담회에서는 1차 CBT 때 유저가 느꼈던 불편한 사항과 개선의견, 그리고 업데이트 의견까지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아울러 2차 CBT 때 업데이트 되는 시스템의 시연과 설명이 있을 예정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포르투나게임즈의 박연규 부장은 "이번 1차 CBT에 참여해 많은 의견을 주신 모든 유저분들께 감사 드리며, 유저간담회를 통해 더 많은 의견을 나누어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유저간담회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던전히어로 공식 홈페이지(http://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던전히어로 ⓒ 포르투나게임즈]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