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모바일 게임 '만테카히어로(이하 Manteka Hero)'가 5일 티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
3D 액션 게임 만테카 히어로는 자신만의 함대를 구성해 바다의 몬스터를 격파하며 느끼는 시원한 액션감과 만테카 왕국과 배신자 라몬을 둘러싸고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세로 화면으로 맵이 구성돼 있어 한 손으로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으며 대양을 배경으로 함대를 구성해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다.
함선은 몬스터의 공격을 받아내는 역할을 수행하는 탱커(Tanker), 아군을 치료하거나 적군에게 화학 공격을 하는 힐러(Healer), 짧은 시간 안에 높은 데미지를 가하는 역할을 하는 딜러(Damage dealer) 총 3가지 타입으로 구분된다.
또한 함선은 노말, 스페셜, 매직, 레어의 등급으로 나뉘며, 물, 불, 번개, 대지의 4가지 상성을 가지고 있으며 퀘스트를 통해 얻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유닛을 강화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전투를 통한 보상 및 게임 중 얻은 금화 등을 사용하여 새로운 함선을 얻을 수 있다.
'그리코리아' 임명훈 부사장은 "친구들과 협력 플레이를 통해 두 배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으며 친구의 마을을 방문해 소셜 포인트를 획득하는 등 강력한 소셜 기능도 게임의 재미요소 중 하나" 라면서 "자신만의 함대를 꾸미는 재미와 함께 전략과 모험이 가득한 해양 액션 게임을 선사할 계획"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만테카 히어로 ⓒ 그리코리아]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