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9:44
게임

'웹삼국지2', 오는 9일 '그랜드오픈' 앞두고 기대감 고조

기사입력 2013.04.03 15:17 / 기사수정 2013.04.03 15:17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오픈베타테스트(OBT) 이후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던 '웹삼국지2'가 '그랜드오픈'을 오는 9일로 확정하면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웹삼국지2'를 서비스하는 '간드로메다'는 그동안 수집된 오류와 최근 실시한 대규모 업데이트의 테스트와 시스템 안정화가 모두 끝났으며, 확인된 오류를 모두 해결하고 더욱 향상된 게임성으로 '그랜드오픈'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그랜드오픈'과 시기를 같이하여 '웹삼국지2' 사이트에서는 '프로야구 카툰', '삼국전투기'의 인기 웹툰 작가 '최훈'의 '삼국전투기외전 시즌2' 연재가 시작되고, 이와 함께 '최훈작가 작가실 탐방기'를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이다.

'삼국전투기 외전 시즌2'는 전작 '웹삼국지'에서 연재된 '삼국전투기 외전'의 후속 작품으로, 간드로메다는 후속작품 연재를 확답 받기 위해 최훈 작가에게 삼고초려 했다는 후문이다.

간드로메다 관계자는 "웹삼국지2는 국내 환경에 최적화된 게임성을 중요히 생각해왔다"며 "그랜드오픈의 또 다른 선물은 국내 정상급 가수와 함께 제작 중인 웹삼국지2 OST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간드로메다는 '그랜드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를 마련 중에 있다.

기존 및 신규 게이머 모두를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이 마련되고 있는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웹삼국지2' 공식 홈페이지(ws2.gandromeda.com)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웹삼국지2 ⓒ 간드로메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