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3:56
게임

'갓온라인 : 어둠의 죄악', 27일 오픈베타테스트(OBT) 실시

기사입력 2013.03.27 19:54 / 기사수정 2013.03.27 19:54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MMORPG 웹게임 '갓온라인 : 어둠의 죄악'의 오픈베타테스트(OBT)가 27일(수)부터 실시된다.

'갓온라인 : 어둠의 죄악'은 전투 본능을 자극할 유저간 PVP에 초점을 맞춘 MMORPG게임으로, 지난 CBT 실시기간 동안 전일 대비 연속 접속 유저의 비율이 평균 70%를 육박하며 강한 중독성을 입증했다.

또한 네이버와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여, 27일 실시하는 OBT부터 동시에 오픈한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로 네이버 아이디를 보유한 모든 유저는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간단한 동의절차만으로 네이버 게임을 통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OBT 실시와 네이버 채널링 계약을 축하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4월 17일(수)까지 진행한다.

캐릭터 생성 후 일정 레벨 혹은 신력등급(게임 내 전투력)을 달성하면 달성자 전원에게 상당수의 게임 아이템과 최대 14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매일 출석체크하거나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리뷰를 남기는 유저에게는 70만원에 상당하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 아이템 할인 및 신규 아이템 지원 이벤트도 실시한다.

'갓온라인:어둠의 죄악'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nyugame.com/ )와 네이버를 통해서 플레이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갓온라인:어둠의 죄악 ⓒ 엔유웨이브]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