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2013년 팬북 'YES, KEEP GOING'을 발간했다.
이번 팬북은 '화보 중심의 소장하고 싶은 팬북'이라는 지난 해 콘셉트를 유지했다.
팬북에는 삼성의 지난 1년을 돌아볼 수 있는 '2012 우승 화보'가 등장한다. 화보 말미에는 삼성의 역대 한국시리즈 우승반지 사진이 실려 있다. 또 이미 언론을 통해 보도된 바 있는 '83년생' 동기생들의 그라운드 토크, 팬들이 직접 참여한 앙케이트 '삼성라이온즈의 OO남은 누구일까요', 2012년 주요기록을 통해 한 해를 되짚어보는 '뻔하지 않은 펀(Fun)한 통계로 보는 삼성라이온즈', 그리고 '3에 얽힌 야구이야기'등 다양한 기획 코너가 마련돼 있다.
또 어린이들을 위해 책 속의 별책 부록으로 팬들이 직접 종이 접기로 만들어 소장할 수 있는 '2013 라이온즈 경기 캘린더'를 넣었다. 선수단 소개를 포함한 전체 콘텐츠는 QR 코드를 통해 삼성 홈페이지와 연동하도록 구성됐다. 스마트폰을 통해 선수들의 생생한 소감을 접할 수 있다.
팬북은 정규시즌 개막일인 30일부터 구단 홈페이지 쇼핑몰, 대구구장과 잠실구장(경기 당일)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5천원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삼성 라이온즈 팬북 ⓒ 삼성 라이온즈 구단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