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0:01
게임

웹게임 '신선도', 20일부터 캐릭터 강화모드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3.03.20 15:53 / 기사수정 2013.03.20 15:53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엔터메이트가 자사의 전략 웹RPG '신선도'의 3월 2차 정기 이벤트를 20일 공개했다.

'신선도'는 3.1절 태극 혈기왕성 이벤트, 화이트데이 이벤트, 신학기 출석체크 이벤트 등 지난 3월 1차 정기 이벤트에 이어, 3월 20일부터 26일까지 총 3종의 캐릭터 '강화모드' 이벤트를 통해 신선패, 명성, 염력, SP를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신선도의 일일테마 '농장' 콘텐츠에서 매일 신선패 재배 시 기존 대비 2배의 보상을 제공하며 획득한 신선패는 집현전에서 각 직업의 필살기능을 향상시키는데 사용할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에서는 캐릭터 강화 아이템을 제공하는 일일 '신선서예' 콘텐츠를 통해 최소 수정룡 이상의 보상을 제공한다.

신선서예에서 획득한 신선패, 명성, SP, 염력은 집현전의 필살 향상, 객잔에서 고급 영웅 모집, 기술경험치 향상, 영웅의 경계경험치 향상에 사용해 더욱 강해질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게임 내 획득한 유·무료 금화를 사용해 '신선서예', '점술'의 추가 구매가 가능하며 점술에서는 추가 SP를 제공하여 캐릭터의 기술경험치 향상에 사용할 수 있다.

'신선도'의 '강화모드'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sd.ilove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신선도 ⓒ 엔터메이트]

대중문화부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