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7:06
스포츠

김광현-김태균-최진행-박종우, 서울-대전서 '미즈노 팬사인회'

기사입력 2012.12.11 13:50

강산 기자


[엑스포츠뉴스=강산 기자] (주)덕화스포츠는 2012년 겨울 시즌을 맞아 대한민국 간판 스타들이 참여하는 빅 이벤트인 ‘미즈노 후원선수 팬 사인회’ 를 서울과 대전에서 개최한다.

이번 후원선수 팬 사인회는 오는 15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22일에는 대전광역시 중구 은행동 미즈노 매장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미즈노를 사랑하는 스포츠마니아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계획됐다.

SK 와이번스의 좌완 에이스 김광현을 비롯해 올해 타격왕에 오른 한화 이글스 김태균, 최진행, 그리고 국가대표 미드필더인 프로축구 부산 아이파크의 박종우 등이 이번 행사에 참여해 팬들과의 기념촬영과 사인회에 나선다. 또한 미즈노는 후원선수 팬 사인회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덕화스포츠 김창범 대표는 "2012년 겨울 시즌을 맞아 미즈노 스포츠를 사랑하는 소비자와 스포츠의 간판 선수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팬사인회를 계획하게 됐다”며 "미즈노스포츠는 언제나 고객과 즐거움과 기쁨을 함께 나누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스포츠산업의 발전을 위한 일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미즈노는 매년 야구와 축구 등 스포츠의 발전을 위해 유소년 야구선수 지원 등 체계적인 시스템에 따른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삼성 라이온즈 이승엽을 비롯한 30여명의 프로선수에게 기량과 역량 향상을 돕기 위한 다양한 용품 지원에 나서고 있다.



[사진=김광현, 김태균 ⓒ 엑스포츠뉴스 DB]


강산 기자 posterbo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