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6:40
연예

K팝스타2 반전녀 등장…"말만 들어도 설레네"

기사입력 2012.12.02 13:42

이우람 기자


▲ K팝스타2 반전녀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우리가 아는 '그녀'가 맞아?"

동시간대 시청률 1위로 쾌속가도를 달리고 있는 SBS <K팝 스타2>에 예상치 못한 깜짝 '반전녀'가 등장한다.

오는 2일 방송될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 스타2>) 3회분에는 본선 1라운드 오디션의 대미를 장식할 '최강 엑기스' 실력자들의 총출동이 예고되는 상황. 엄격한 심사에 맥을 못 추고 실력파 참가자들이 대거 탈락하는 가운데 막강 다크호스들이 출현, 시청자들을 깜짝 놀랄게 할 반전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K팝 스타2> 3회분에서는 누구도 예상치 못한 '반전녀'가 나타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그녀가 무대 위에 등장하자마자 양현석-박진영-보아 등 심사위원 3인이 놀라서 입을 다물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진 것. "저희가 아는 ㅇㅇㅇ씨 맞죠?"라는 보아의 알 수 없는 물음이 더해져 반전녀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또한, 양현석은"이게 바로 <K팝 스타>만의 매력"이라는 평을 내려 이 참가자가 일으킬 대반전이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폭풍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심사위원 3인의 환호성과 함께 박수 세례를 받은 '최강 실력자'의 등장도 예고돼 화제다. 더욱이 양현석으로부터 "준비된 신인"이라는 극찬을 받는 등 심사위원들을 단숨에 매료시킨 새롭게 등장한 '최강 실력자'의 놀라운 무대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3회분에서는 <k팝 스타2>에서만 볼 수 있는 양현석-박진영-보아 심사위원 3인방의 촌철살인 심사평이 여지없이 선보인다. "그렇게 노래하시면 100프로 탈락"이라는 보아의 냉정한 평가를 시작으로, 양현석, 박진영 또한 "좀 짜증이나요. 지금", "맘에 안 들었고요", "전혀 끼가 없어 보여요" 등 거침없는 심사평을 줄기차게 내놓은 것.

예고편을 통해 심사위원들이 쏟아내는 살벌한 멘트 속에 눈물을 쏟아내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겨지면서 <시즌2> 합격의 문턱이 <시즌1>보다 훨씬 좁아졌음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다.

그런가 하면 탈락자가 속출하는 가운데 보아는 "노래 잘하는 사람은 많은데"라는 푸념을 쏟아내기도 했다. 단순히 노래 잘하는 사람을 뽑는 타 오디션과 달리 진정한 K팝 스타가 될 재목을 찾고자 하는 <K팝 스타2>만의 차별성이 돋보이는 발언인 셈. 이러한 <K팝 스타>의 남다른 점이 이번 <시즌2>에서 어떤 원석을 발굴해 낼지 앞으로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각종 온라인 게시판과 SNS에는 <K팝 스타2> 3회에 대한 열렬한 반응들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본선 1라운드 마지막 여정을 마치고 본격적인 랭킹 오디션에 돌입할 <K팝 스타2>는 매주 일요일 저녁 4시 50분 방송된다.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