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매니아=패션팀] 하이테크 스타일리쉬 아웃도어 '오프로드'는 캠핑시 추위와 불꽃에 강한 라쿤후드 방염패치 다운 점퍼를 출시 했다.
‘라쿤후드 방염패치 다운 점퍼’는 오프로드의 '컨템포러리 캠핑 라인' 제품으로 스타일리시한 캠퍼를 위한 뛰어난 기능과 세련된 스타일을 보여주는 고급스러운 캠핑웨어다.
방풍과 방설 기능이 뛰어난 아노락 점퍼로 퍼가 달린 후드를 통해 보온성을 극대화 했다. 또한 소매 부분에는 방염원단을 사용하여 캠핑 시 요리를 하거나 캠프파이어를 할 때 불꽃에 노출돼도 옷이 망가질 염려가 없다. 전체적으로 방수 기능이 있는 원단이 사용되었으며, 봉제선 부분 까지 방수처리(seam sealing, 심실링) 처리가 되어있어 우천시에도 물샐 걱정 없이 입을 수 있다.
옷의 옆부분에 지퍼를 이용해 옷을 입고 벗기 편하게 만들었으며 허리 부분에 스트링을 넣어 사이즈 조절이 쉽게 가능하다.
오프로드의 김현정 리더는 "라쿤후드 방염패치 다운 점퍼는 추운 날씨에도 캠핑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다. 방염 원단 등 특수 원단을 사용해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뛰어난 기능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타일 까지 신경을 썼다."며 "기본적으로 캠핑에 적합한 제품이지만 일상 생활에서도 얼마든지 스타일리쉬하게 활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색상은 그레이와 오렌지 컬러 2종류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43만 9천원 이다.
[사진 = 오프로드 제공]
패션팀 outdoo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