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매니아=패션팀]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푸마와 푸시버튼 박승건 디자이너와 함께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푸마X푸시버튼 트렌스포머 자켓' 오는 26일 푸마 매장에 공식 출시 된다.
아홉가지 스타일로 변신하는 트렌스포머 자켓은 올 겨울 추위 걱정을 한숨에 날려버린다. 팔과 허리, 후드 부분이 지퍼로 연결돼있어 부분별로 탈부착을 통해 총 9가지의 점퍼로 활용할 수 있어 한벌을 구입하면 1석 9조의 이득을 얻는 셈이다.
푸마답게 스타일도 놓치지 않았다. 지퍼는 솔기로 가려져 있어 연결부분은 감쪽같다. 소매와 하의 기장 부분을 떼면 요즘 같이 때 아닌 추위에 가장 활용하기 좋은 베스트로 매치할 수 있고, 후드와 소매를 부착하면 미니멀하면서도 귀여운 크롭 점퍼 스타일이 완성된다. 후드 또는 카라를 선택할 수 있어 추위에 따라 스타일도 달라진다.
또한 커플들에겐 ‘탈부착’이라는 재미있는 기능을 활용해 트렌스포머 자켓을 남다른 ‘커플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서로 닮은 듯 다른 모자, 소매부분이 매치되면 올 겨울 가장 눈에 띄는 패셔니스타 커플이 되지 않을까.
푸마 마케팅팀 한주미 과장은 “똑같은 겨울 점퍼는 이제 식상하다고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트렌스포머 자켓은 신선함을 제공하고 있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푸마만의 트렌디한 감각으로 더욱더 다양한 겨울 아우터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푸마X 푸시버튼 트렌스포머 자켓은 푸마의 로고와 푸시버튼의 로고의 조합으로 만든 프린트와 레드, 네이비, 옐로, 그린 등의 다양한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26일부터 전국 푸마 매장과 푸마 온라인 스토어((http://shop.pum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 = 푸마 제공]
패션팀 outdoo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