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7:31
연예

김현중 일본 정규 앨범 'Unlimited' 재킷 공개…'12월 발매'

기사입력 2012.10.22 20:29 / 기사수정 2012.10.22 20:29

방송연예팀 기자


▲ 김현중 일본 정규 앨범 ⓒ 키이스트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가수 김현중이 일본 첫 정규앨범의 메인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22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12월 12일 발매될 첫 번째 일본 정규앨범 '언리미티드(Unlimited)'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김현중은 기타를 들고, 차가운 눈빛으로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화려한 타투로 자유분방하면서도 터프한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다.

총 14곡의 신곡과 히트곡이 수록된 '언리미티드'의 타이틀곡은 '유어 스토리'다. 모던록밴드 데이브레이크의 베이시스트 김선일이 연주와 편곡을 진행했다. 수록곡 중 '세이브 투데이'(Save Today)는 피아, 다운헬, 데이브레이크 등 국내 인기 록밴드 3팀이 공동 참여했다.

김현중의 정규 앨범 발매 소식에 일본 현지 음반 관계자들도 주목하는 분위기다. 일반 현지 음반 관계자는 "김현중은 올해 발표한 두 장의 싱글 앨범 모두 오리콘 차트 석권뿐 아니라 각종 온라인차트에서 롱런하며 K-POP 선두 주자다운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일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K-POP 가수들 뿐 아니라 일본의 인기 가수들에게도 김현중은 이미 위협적인 존재"라고 전했다.

한편 김현중은 내년 상반기 KBS 2TV에서 방송 예정인 드라마 '도시정벌' 촬영과 앨범 작업을 병행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