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스포츠레저팀]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자사 광고 모델인 스포츠스타 박태환(23, SK텔레콤)과 손연재(18, 세종고)와 함께한 '휠라 2012년 다운재킷 컬렉션'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스포츠계의 대표적인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박태환과 손연재는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이 듬뿍 담긴 스타일리시한 화보를 선보였다.
최근 세계적인 리듬체조 선수들과 갈라쇼를 성공적으로 마친 손연재는 이번 화보에서 특유의 풋풋하면서도 깜찍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팔색조의 매력을 뽐냈다.
박태환은 화보를 통해 훤칠환 외모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 특히 논산훈련소에 입소하기 직전에 촬영한 화보에서 그는 듬직한 모습을 보여줬다.
휠라는 이번 화보에서 감각적인 비비드 컬러와 입체적인 패턴 디자인이 돋보이는 다운재킷 신제품을 선보였다. 국가공인 기관으로부터 인증을 받은 최고급 충전재를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가 품질력을 갖췄다.
손연재와 박태환은 트렌드 컬러인 옐로우 레드 오렌지 퍼플 등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다운 재킷과 함께 슬림하게 피트되는 블랙 팬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했다.
휠라 관계자는 "올 한해 최상의 기량을 펼친 손연재 박태환 선수와 함께 휠라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다운 재킷 신제품을 선보이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손연재, 박태환 선수의 건강한 이미지와 믿을 수 있는 최상의 품질력을 갖춘 휠라 다운 재킷의 이미지가 잘 부합해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특히 휠라는 의류 업계 최초로 국가공인 기관으로부터 최고급 다운 인증 마크인 엑설런트 GD(Excellent GD)를 획득한 '골드다운 재킷' 화보도 함께 선보였다.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손연재나 박태환이 이 제품을 착용한 모습이 미리 노출되면서 이미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는 상태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이 최고급 다운이 사용된 최고 품질의 제품임을 인증한 휠라 골드다운 재킷은 충전재로 최고급 시베리안산 구스/덕을 사용해 기존 헝가리산 다운보다 보온력이 20%이상 높다. 그리고 충전도는 8%이상 높아 풍성한 볼륨감과 함께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휠라는 골드 다운 재킷 일부 아이템을 30% 할인하여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 백화점 및 휠라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할인 혜택을 통해 15만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사진 = 손연재, 박태환 (C) 휠라 제공]
조영준 기자 spacewalk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