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09:45
연예

EXID, '스승님' 신사동 호랭이와 '손바닥TV' 동반 출연

기사입력 2012.10.05 17:07 / 기사수정 2012.10.05 17:08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걸그룹 EXID(이엑스아이디)가 손바닥TV의 'K-POP TV EXID'편 MC로 발탁됐다.

EXID는 5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2시간 동안 실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손바닥TV의 'K-POP TV EXID'편 MC로 전격 출격해 지금까지 듣지 못했던 비밀스러운 이야기와 유머를 선보인다.

소셜방송을 표방하고 있는 손바닥tv는 스마트기기 및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최근 발표된 2.0 앱을 통해 생방송 중 시청자의 실시간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EXID를 위해 인기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가 지원사격에 나서 EXID와 함께 재치있는 입담을 뽐낸다.

또 EXID를 위해 '초특급 지인'이 축하 메시지를 전달 할 것으로 알려져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EXID와 신사동 호랭이는 'K-POP TV EXID'편 시청자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해 직접 준비한 코너 '퀴즈 쇼'에서 정답을 맞춘 시청자에게 자신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디지털 싱글 '매일 밤' CD와 태블릿 PC 등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EXID는 오는 7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디지털 싱글 '매일 밤'의 첫 컴백무대를 선보인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벤자민엔터테인먼트/AB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