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7:00
연예

'슈스케4' 유승우 눈물 '슈퍼위크 얼마나 치열하길래…'

기사입력 2012.09.07 20:27 / 기사수정 2012.09.07 20:27

방송연예팀 기자


▲ 유승우 눈물 ⓒ CJ E&M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슈퍼스타K4' 지원자 유승우의 눈물 사진이 공개됐다.

7일 엠넷 측은 '슈퍼스케4' 지원자 유승우가 눈물을 흘리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오늘 방송하는 4화에서 슈퍼위크 진출자를 모두 확정하고 역대 최강인 슈퍼위크 무대를 공개할 계획. 슈퍼위크는 한정된 시간에 다양한 미션을 소화해야 한다. 눈물없이 볼 수 없는 뼈아픈 실수의 순간도 공존한다"이라고 밝혔다.

특히 "유승우의 눈물은 이번 슈퍼위크가 유례없이 치열했다는 반증이다. 유승우가 눈물을 흘린 이유는 약 한 달간 펼쳐지는 슈퍼위크를 시청하면 알 수 있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슈퍼위크는 '슈퍼스타K4' 본선으로 가기 위한 마지막 관문으로, 1차 ARS/UCC 오디션, 2차/3차 지역 예선을 모두 통과한 130여개 팀이 합숙 기간 동안 여러 미션을 수행하면서 생방송 무대에 오를 TOP10을 가리게 된다.

'슈퍼스타K4' 제작진은 "올해 슈퍼위크는 쟁쟁한 실력파들이 경쟁했으며, 눈물과 환희가 교차한 감동의 현장이었다. 심사위원들도 지원자들의 재능에 크게 만족했다."고 전했다.

이어 "솔로와 그룹이 적절한 비율로 포진해 있고 혼성/동성, 듀엣/트리오 등 팀 구성과 선호하는 음악 장르도 다양해 그 어느 시즌 보다 다양한 볼거리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