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02:22
연예

'강심장' 이현우 "아이유와 백허그 너무 어색해 통 편집"

기사입력 2012.08.29 00:37 / 기사수정 2012.08.29 00:44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임수진 기자] 이현우가 아이유와 백허그를 했던 사실을 깜짝 공개했다.

28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한 이현우는 "아이유의 뮤직 비디오에 출연 제의를 받은 적이 있다"며 "회사에서 출연 제의가 왔다고 하길래 무조건 하겠다고 승낙했다"고 말했다.

이현우는 "사실 뮤직 비디오 촬영 전에 아이유의 연락처를 알고 있었다"며 "같은 드라마에 출연한 티아라 지연이 동갑끼리 친하게 지내자며 아이유의 전화 번호를 주었다"고 말을 이어갔다.

"아이유와 문자 몇 번 주고 받은 것이 전부였다"며 "그 뒤 촬영장에서 만났을 때 아이유에게 너무 어색하게 인사를 하고야 말았다"고 털어놨다.

이현우는 "아이유는 반갑게 인사했는데 내가 쑥스러워 '안녕하세요'라고 하고야 말았다"며 "다음 날 애정 씬을 집중적으로 촬영했는데 어색함 때문에 힘들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감독님이 갑자기 백허그를 하라고 주문하셨다"며 "백허그를 했지만 결국 편집 되고야 말았다"고 하며 "백허그가 아니라 꼭 응급처지 하는 모습 같았다"고 말해 녹화 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한편, 이 날 방송된 '강심장'에는 미스코리아 김유미가 눈, 코 성형 사실을 고백해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이현우ⓒ SBS 방송화면 캡처]



방송연예팀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